본문 바로가기

맛짓탐방

세련된 분위기의 양정카페, 어반 그레이 로스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입니다.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온거 같아요,

날씨요정 덕분에 저희도 요즘은

조금씩 바깥 나들이를 시작하는데요,

 

오늘은 부산시청역 근처

분위기가 아주아주 좋은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화이트 톤의 세련된 복층구조 카페

부산시청 카페, 양정카페 

어반그레이 로스터리를 소개합니다!

 

 

어반그레이 로스터리는 양정에 위치해있고,

정확히는 부산광역시상수도관리본부 맞은편

유리로된 건물 1~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에 산책하면서 지나가다가

유리넘어로 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에 끌려

다음에는 꼭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가격은 좀 사악하네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어요

 

 

2층에서 바라보는 1층의

조명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부산시청역 근처에 분위기 좋은 곳을

계속 찾아 해메었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ㅠㅠ

 

 

2층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스러웠구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3층까지

올라왔습니다

3층도 사람이 많네요

인기가 정말 많은거 같아요,

 

 

3층에는 VIP를 위한

별도의 룸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10~15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필요하면 대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운 좋게 VIP룸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룸안의 예쁜 인테리어와 조명

 

 

샤랄라한 흰커튼 사이로 비치는

햇살과 푸른 나무도 볼 수 있구요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감성...........

 

 

이것저것 구경하는 사이 나온

어반그레이로스터리의 커피

 

 

저는 산미가 없는 원두를 골랐는데,

커피맛은 사실 가격대비

그리 특색있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특이하게 마스크도 주는

어반그레이로스터리

 

 

부산시청역 근처,

양정근처 친구들과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수다떨고 싶으실때

 

또는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데이트하고 싶으실때

 

세련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은

부산시청역 카페, 양정카페

어반그레이 로스터리 어떠실까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한 나날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