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짓탐방

광안리 범바우 식당, 분위기 좋은 화로구이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내수경제를 살리는데

동참하기 위해 남편이랑 같이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남편 회사 친구분이 소개시켜준 광안리 범바우 식당

아늑한 분위기에 다가 고기도 엄청 맛있다고해서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진짜 기대 이상이여서

여러분들께 꼭 소개시켜 드리고 싶었답니다.

지금바로 소개할게요!

 

분위기 좋은 광안리 고기집, 광안리 범바우식당

 

범바우 식당은 광안리 해변에서 조금 떨어진

주거지역에 위치해 있지만,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네비나 지도앱을 이용한다면 찾기 어렵진 않았어요,

 

ㅇ부산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95번길 15

ㅇ051-761-1235

ㅇ주말 11:00~24:00, 평일 17:00~24:00

 

요즘 식당 답게 식당 입구에는 범바우 식당

포토존이 있구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고민을 할수 있도록

간단히 메뉴가 적힌 안내판도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니 홀에 테이블이 6~7개 정도 있고,

안쪽에는 단체손님을 위한 작은 룸도 있었어요,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2만5천원~3만원)도 

판매하고 있어서,

소고기 먹으면서 와인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인거 같아요

 

 

 

깜빡하고 광안리 범바우 식당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대표메뉴는 범바우 3인세트(55,000원)가 있고,

(부채살, 본갈비, 꽃살, 꽃갈비 각 120g)

범바우 세트(77,000원)가 있는데

(부채살, 본갈비, 꽃살, 꽃갈비, 살치살 각 120g+된장찌개)

 

저희는 식사까지 함께하기 위해 범바우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고기메뉴외에도 파스타, 연어, 나가사키 짬뽕 등

다양한 안주메뉴들도 많아서

다음에는 다른메뉴를 먹으러 방문해도

될 것 같았어요!

 

 

먼저 독특하게 생긴 앞접시를 셋팅해주시고,

샐러드, 코울슬로, 양파절임 등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새우튀김이 나와서

배가 고팠던지라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ㅋㅋ

 

드디어 나온 때깔좋은 고기

 

 

화로위로 바로 직행!

핏기가 가실정도로 화로위에서 잘익혀주고,

바로 입속으로 ㅠㅠ

 

 

와 기름진 소고기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고기와 곁들일 양념으로 

소금과 와사비 깨를 주는데,

저는 와사비랑 먹는게 느끼한 소고기 맛도

잡아주고 정말 맛있었던거 같아요,

 

파, 버섯, 가지도 야무지게 구워먹고,

너무 맛있어서 남편이랑 허겁지겁

30분만에 다먹었어요 ㅋㅋ

 

 

다 먹고 난뒤 나온 된장찌개도

각종 조개들과 새우, 꽃게까지 들어가있어

해물탕같기도 하고

참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사실 이거 하나로도 소주 2병은 마실거 같은

그런 시원함.....ㅇㅅㅇ)

 

바깥 외출 하기 좋은 날씨인 요즘

광안리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광안리 범바우 어떠실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저녁을

함께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부산에 있는

왠만한 소고기집 다 가본 제가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만, 저희가 나올때보니 대기줄이 좀 있어서

예약을 하시면 더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