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짓탐방

(전포카페) 세련된 공간과 고소한 커피맛을 한번에, 마틴커피로스터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햇살인 좋았던 평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방문했던

전포동에 위치한 예쁜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전포카페, 마틴커피로스터스

 

저는 카페를 고를 때 커피맛도 중요하지만,

나에게 휴식을 줄 수 있는

아늑하고 세련된 공간인지도 생각해보는데요,

 

마틴커피로스터스는 생긴 지 몇년되었지만,

항상 그 특유의 세련된 공간감다양한 커피 메뉴

질리지 않는 매력을 선사하는 것 같아요!

매번 방문할 때 마다 새로운 느낌을 준답니다

 

카페를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햇살과 포근한 분위기

 

밖에 꾸며진 식물들은

마치 공원에 와있는 느낌을 주기도 하구요

 

날이 춥지 않은 봄,여름,가을에는 

촉촉한 밤공기를 느끼면서 먹는 커피맛이

정말 최고랍니다

 

실내를 찬찬히 둘러보면

다양한 식물들과 색감있는 가구들을 배치해

마치 디자인 쇼룸에 와있는 느낌을 준답니다

 

 

커피를 만드는 공간을 둘러보면

또 다른 느낌이에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높은 천고가

세련된 느낌을 주고,

너무 차갑지 않은 따뜻한 색의 조명으로

균형을 잡아준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다양한 커피메뉴들과 함께(메뉴판 찍는 걸 깜빡했어요 ㅠ.ㅠ)

맛있는 케잌과 베이커리류도 있답니당

저는 마틴커피로스터스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인

차가운 "미스터 브라운"과 당근 케잌을 주문했어요

 

진짜 맛있었던 미스터 브라운.............><

우유를 넣은 라떼에 시럽을 적절하게 넣은 커피인데

너무 달지도 너무 쓰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의 당근케잌도

맛이 정말 좋았답니다.

회사생활의 피곤함을 날려주는 맛..............ㅋㅋ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요즘

그래도 정말정말 달콤한 커피가 생각날 때,

 

야외 공간도 있고, 내부 공간도 넓어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적합한 마틴커피로스터스 

잠시 방문해 기분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틴커피로스터스, 051-806-2272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49

(고양이 간판이 보이는 곳을 찾아 언덕을 살짝 올라가면 카페가 나온답니당^-^)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