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짓탐방

진하고 달콤한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는 전포카페 라이트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얼마전에 남편과 함께 들렀다가 너무너무 만족했던

에스프레소커피가 맛있는 전포카페 라이트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야외테라스에서 먹는 에스프레소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힙한 전포 카페 라이트 커피

 

라이트커피는 전포역 6번출구 근처 신상 카페들이

모여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ㅇ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86번길 36

ㅇ연락처 : 010-2569-5830

ㅇ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lightcoffee_9

 

골목에 들어서면 보이는 라이트커피 

벌써부터 힙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30대 접어들면서 힙한거 너무 좋다......

젊어지고 싶어 ㅠㅠㅠ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번쩍번쩍 커피머신과

가지런히 놓인 에스프레소 잔을 보니

평소 에스프레소를 즐기지 않는 저도

얼른 마셔보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라이트커피 메뉴 (사진출처 : 네이버 라이트커피 메뉴 검색)

전포카페 라이트커피의 메뉴는 일반 에스프레소와 함께

누텔라, 생크림이 포함된 카페 페레로

우유와 생크림을 얻은 소아베 등 다양한

에스프레소 메뉴가 있었어요!

 

인스타에서만 보던 서울의 에스프레소 바 감성을

부산에도 느낄 수 있다니!!! ><

 

남편과 저는 카페 페레로, 소아베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전포 라이트커피 내부에 감각적인 그림도 많고,

색감 좋은 인테리어 때문에 서로 사진찍어주기 바빴어요 ㅋㅋ

잠시 놀고있는 사이

커피가 나왔습니다

 

우왕........................ㅇㅅㅇ

에스프레소 잔 위에 거침없이 얹어진

누텔라를 보며 최근 살이 포동포동 오른 저는 엄청난 죄의식(?)을 느꼈지만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얼른 한모금 안할 수 없었습니다.

 

처음엔 어떻게 먹지 싶었는데

카페에서 먹는법이 작성된 안내문을 주셔서 따라드셔도 되구요

맛있는 건 그냥 내마음대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첫입은 달콤한데 커피와 함께 들어오는 순간

그 조화가 진짜 진한 커피를 못먹는 저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던거 같아요!!!

 

 

특히 전포카페 라이트 커피는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촉촉한 겨울공기과 함께

따뜻한 커피를 호로록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뒤 쪽에는 텐트도 있어서

커플끼리 꽁냥꽁냥 하면서 놀기 참 좋을거 같아요

 

갑자기 뜬금없는 제사진ㅋㅋㅋㅋㅋ

예쁘게 찍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라 찌든 저의 모습

매일매일 분신마냥 갖고다니며 입는 패쪼....ㅇㅅㅇ

 

커피마시면서 하늘 바라보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에스프레소 좋아하시는 분들

전포 힙한 신상카페 찾는 분들

야외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 모두

 

전포 카페 라이트커피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