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짓탐방

노출콘크리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전포카페 힘커피브루어스(hymn)

반응형

전포 신상카페 힘커피브루어스(hymn)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전포신상카페를 리뷰해보려고해요

 

원래도 전포동은 서면과 가까워서 힙한 카페들이 많은 공간이었는데,

전포 아이파크가 들어서면서 점점 더 많은 공간들이

 

힙한 카페들로 채워지는거 같아

매번 새로운 전포 카페를 찾아가는 맛이 있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전포 신상카페 힘 커피브루어스입니다.

 

 

 

ㅇ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32 2층 노모어 건물 2층

ㅇ연락처 : 0507-1376-4983

ㅇ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mn_coffeebrewers

 

 

http://naver.me/x5cALxmm

 

힘커피브루어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전포카페 힘커피브루어스는 전포 맛집 백양에서 식사를 한 후에

근처에 힙한 전포카페가 없나 싶어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골목을 조금 올라가다 보면 왼쪽에 오래된 벽돌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포카페 힘커피브루어스(hymn)는 올라가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감각적이고 예뻐서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같이 간 언니도 우와우와 예뿌다 남발

 

노출 콘크리트보라빛 조명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 포스터까지 

 

요즘 뻔하디 뻔한 카페컨셉과 달리

사장님의 취향과 고집이 담긴 공간이랄까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카페니까 일단 커피맛을 봐야겠죠 ㅋㅋㅋㅋ

 

 

힘커피브루어스 메뉴 이미지(출처 : 네이버 힘커피부르어스 검색)

다른 카페에서 찾아볼 수 없는 메뉴들도

많이 보이는데,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 간 언니는 카페인에 취약해 

소년 tea를 주문했어요

 

인테리어 구경하느라 커피와 차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쉬운데,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느껴지는 깔끔한 맛이었고

소년 tea는 진저 향이 편안함을 주는 깊고 진한 차 맛이었어요

커피 못드시는 분 소년 tea 겨울에 진짜 추천추천!!

 

 

이 공간에 놓인 포스터들도 공간에 대한 엄청난 고민이

담겨있겠지요? 진짜 지금도 뭔가 잔상이 남아있을 정도로

너무 괜찮은 공간이었어요!

 

 

여러분들도 전포 신상카페, 전포 힙한카페 찾고 계시다면

전포역 부근에 있는 힘커피브루어스(hymn) 정말정말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